힐스테이트 과천 디센트로
현장명 힐스테이트 과천 디센트로
전용면적 24㎡ - 84㎡
시공예정 현대엔지니어링
공급위치 경기도 과천시 갈현동 산34-1
분양가 12억대
세대수 오피스텔 359실 / 오피스 298실
규모 지하 6층~지상 15층
시행사 KOREA trust
입주예정 하단 이미지 참고
문의 01021215454

.....

힐스테이트 과천 디센트로 분양가 공급 안내

초역세권 주거시설은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경기지역은 지하철을 타고 이동하는 분들이 많아서 역세권 여부가 더 중요합니다. 이런 관점에서 과천지식정보타운역이 예정된 초역세권 현장을 살펴보겠습니다. 힐스테이트 과천 디센트로 오피스텔을 소개합니다.

주거형으로 직장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지역 특성에 맞는 부동산이라고 생각합니다. 1차와 2차로 나뉘며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총 359실이지만 1~126실, 2차는 233실입니다. 총 299실의 오피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현재 과천 힐스테이트 디센트로의 분양가는 합리적인 할인 중이며 1차 계약금은 1000만원입니다.

위치는 과천시 갈현동과 문현동입니다. 과천지식정보타운역 바로 앞에 있으며 지하 6층부터 15층까지 있습니다. 근린생활시설부터 오피스, 오피스텔로 구성된 복합시설로 1차 313면, 2차 399면의 주차가 예정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각 방마다 지하에 개별 창고가 마련되어 있어 사용 가능한 공간이 늘어납니다. 여러분의 집의 편안함을 높여줄 센트럴 가든이라는 옥상 정원이 있습니다. 보통 주거용 OT는 아파트와 많이 닮았습니다. 힐스테이트 과천 디센트로에는 아파트에서 즐기던 편의 시스템도 갖춰져 있습니다.

통합 주차장 관리를 시작으로 홈 스마트 앱, 스마트 홈 서비스 등이 적용될 예정입니다. 게다가 안전한 사이트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각 방마다 지하에 가정용 창고가 마련되어 있다는 것은 큰 장점입니다. 생활 속에서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많은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부피가 크거나 계절에 맞는 물품을 보관하기에 적합할 것입니다. 유형별 구조를 분석해 보겠습니다.

인근에 지식산업센터와 기업체들이 많아 종사자들의 수요가 많은 것 같습니다. 56A타입은 투베이 타워로 침실이 2개입니다. 드레스룸이 매우 넓고, 실제 수납에서 좁다고 여겨졌던 기존 오피스텔의 이미지가 모두 바뀐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주방이 U자형으로 배치되어 있고, 카운터탑이 큽니다. 침실이 현관 옆에 꽤 넓어서 홈오피스로 좋을 것 같습니다.

80형은 4베이 구조라 다른 세대에 비해 훨씬 나을 것 같습니다. 현관부터 수납함이 있습니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거실이 나란히 있는 방이 3개 있습니다. 탈의실이 작아졌지만 방이 3개이다 보니 다른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84A형은 일반 아파트와 비교했을 때 25평형이라고 생각합니다. 거실과 주방에 창문이 있는 완전 판상형 구조라 통풍이 잘 됩니다.

4베이 구조라 일조량이 많으실 겁니다. 세탁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고 현관에 수납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방이 매우 넓어 사용자 편의성이 높은 구조입니다. 힐스테이트 과천 디센트로 84B는 2베이 타워입니다. 거실 창문이 양쪽으로 열려 파노라마 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드레스룸은 다소 넓어서 방이 3개입니다. 이 타입은 1차 단지에서 공급합니다. 아파트를 대체하기에 충분한 구조와 신혼부부가 시작하기에 좋은 구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반면 2차는 콤팩트 평형이 더 많아 1인 가구에 임대하기에 적합합니다.

25번 타입은 원룸형입니다. 수납공간이 따로 있어서 공간 활용이 편하실 것 같습니다. 53번 타입은 방 하나에 2칸 거실이 있고 주방은 11자 드레스룸이 특징입니다. 혼자 사시더라도 공간을 조금 더 확장하고 싶다면 매우 적합합니다.

마지막으로 2차에서 가장 큰 타입은 56형으로 2베이 투룸 구조입니다. 1차에서 봤던 것과 같은 면적 타입입니다. 전체적으로 힐스테이트 과천 디센트로는 요즘 입주자들을 타깃으로 수납장이 많은 인테리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구조뿐만 아니라 입지 조건에도 많은 변화가 있어 앞으로 가치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선 교통여건의 발전상을 살펴보면 지하철 4호선과 GTX-C노선이 개발 중인 대표적인 사업입니다. 월곶 판교선과 위례~과천선도 진행 중입니다. 사업지가 이용하는 역은 지하철 4호선입니다. 모든 노선이 개통된 이후에는 앞으로 수도권 어디든 빠르게 연결되어 지역으로의 인구 유입이 활발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장을 설명하면서 자연스럽게 과천지식정보타운의 이야기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300여 개 기업이 입주하고 4만 6천여 명의 근로자가 수용될 예정입니다. 자족형 도시로 개발된 것 같습니다. 대지면적 41만 평에 상업과 업무·주거시설이 함께 개발된 도시입니다. 브랜드 오피스텔의 모습이라 주목을 받았습니다.

유명한 곳은 그렇지 않은 곳과 앞으로 분양가 상승률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과천시의 가장 큰 장점은 판교와 강남이 연결된 곳에 위치한다는 것입니다. 앞으로 지식기반산업의 삼각지대가 조성되면서 과천시를 대표하는 지역이 될 것입니다.

이 자리에서 지하철을 타거나 제2경인고속도로, 과천봉담고속도로를 통해 이동하는 것도 편리합니다. 편의시설로는 국립현대미술관, 백화점, 이마트 등이 4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아파트형 구조라 학교가 가까우면 좋겠지만 도보권에 들어설 계획입니다. 지금까지 힐스테이트 과천 디센트로에서 전해드렸습니다.

주소 : 경기도 부천시 경인로 37 / 사이트명 : 분양의모든것 / 담당자 : 김승아